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 시그대지 표 보는 법, 롤토체스 하는법 매우 쉽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9:22

    조합식과 시당 신지표는 [본문중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폭풍전야. 2019년 6월 291롤과 체스가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전략적 팀 전투라고? 너에게는 양심도 없어~? 오리지널 오토체스, 도타의 오토체스 언더로드, 에픽스토어의 오토체스, 그리고 롤트체스. 너의 분파 간의 전쟁을 끝내러 온 것 1?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그 자리에서 롤트체스를 즐겨봤다. 결과는?


    >


    >


    70의 라이프에서 매우 안정적으로 하나 등을 차지했습니다. 아무래도 오상에 시작한 유저들이 많아서 그런지 쉽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아직 베타게이라 랭크가 정립되지 않아 특별한 보수라든지 휘장 같은 것은 획득할 수 없다. 심지어 레벨 경험치도 주지 않는 듯한...? 롤트체스를 해 보고 느낀 것은 원조 오토체스의 하위 호환 생각이었다. 1정 라운드마다 공존하는 캐릭터들을 뽑는 방식 자연의 유저와의 배틀 때 포털을 이용하고 쳐들어가는 연출 같은 것은 죠쯔앗우 나 기물이 탁탁 터지는 타격감이 좀 부실하지 않은 인고 싶다. 하스튼 잘리라는 롤의 타격감을 형에게 반영하기만 하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테스트 서버에서 빠른 피드백으로 빠른 패치를 감행했기 때문에 타격감 부분은 빨리 수정되지 않을까 싶다.그리고 상당히 과도한 버그가 심한 편이었다. 한판 승부를 벌였음에도 불구하고 3번 이상 공격을 하지 않고 지켜보고만 있다"나 체스 스토리"을 보면 자연스럽게"똥"이 엄청난 사람이 되어 왔다. 솔직히 게이더의 기술적 부분에서는 로르트체스가 오토체스에 졌다. 분명히, 체스반의 형태를 보면 오토체스는 정사각형, 롤트체스는 육각형 모양을 하고 있다. 접촉 면으로 유닛들의 행동 반응이 달라지는데, 오토 체스 대각선을 포함하고 9개의 변수, 롤토치에스은 6개의 변수가 생성한다. 정스토리=정스토리=반대로 적은 액션을 가진 롤트체스부터 이런 버그가 셀 수 없이 과인이라는 점은 반성해야 한다. 게다가 오토체스는 회전속도까지 반영했다.


    >


    게데스는 심플하게 잘 선택되었다. 플레이시간도 기존의 오토체스보다 너무 짧았고 무엇보다 채팅을 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다. 그러나 편의성 면에서는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아이템의 조합식을 겉으로 볼 수 없는 것, 캐릭터를 구입하기 전에는 시댁의 효과를 직감성으로 알 수 없는 것. 간단한 문구만 써주면 되는데 끝나버린겁니다. 단지 패치없이 과인왔다는건 아닌거같아요. 사용자에 대한 조합은 어떻게 보나요? 그러니 찾아보라고 한다. 인터넷에서... 그래서 찾았어 그리고 공유 https://lolchess.gg/items



    >


    >


    다른 오토체스와는 달리 어린이 아이템과 어린이 아이템을 교차하기만 하면 합성되며 드래그&롭으로 어떤 어린이 아이템이 합성될지 사전에 예측할 수 있다. 복잡한 어린이 아이템의 조합이 없기 때문에 적은 어린이 아이템의 종류로 상당히 아름답지 않고 직감적인 어린이 아이템의 조합이 가능하다. 클립라운드에 어린이 아이템이 상당히 잘 나오는 편이며, 랜덤하게 유닛을 고르는 시간에 영웅에게 어린이 아이템이 따라오기도 하므로 꽤 랜덤한 요소를 잘 활용했다.어린이 아이템은 매우 직관적인 반면 시나비지는 난잡하다. 검사, 귀족, 총잡이, 악마 등 몇가지의 직업은 대충 그럴 것 같은 특성이 눈에 띄지만 귀족(?)제국(?)그러니깐 것은 무엇의 특성 1인지 잘 예측이 안 된다.


    >


    제국의 요소를 보면 다리우스, 스웨인, 카타리나가 눈에 띈다. 아 녹서스 군단이었어 그에 반해 아이 오니아는 없어. 파이크 미스 포춘 해적..? 해적이 종족...? 좀 이상하다. 판타지 세계관에 걸맞게 많은 종족이 있는 롤인데 굳이 넣지 않아도 될 시댁이나 종족을 고집하는 건 아닐까?실제로 게이들을 상대해 보면 오토체스에 비해 다소 지나친 듯한 시댁이 많다. 효과가 사기라는 게 아니라 왠지 연계되는 시댁이 많다는 뜻이었다. 유저들에게 선 땅을 많이 준 것은 좋지만..컨셉을 정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워? 게다가 바닥에 리롤도 안 되고 창고가 터지려고 하는 것은 다반사였다.​*파닥리롤-창고의 용량은 10캐릭터로, 현재 필드의 적정 용량은 5캐릭터라고 하면 창고에서 필드에서 유닛을 꺼내고, 하늘의 창고를 이용하고 리롤을 굴려서 원하는 캐릭터를 회복하는 기술. 손이 미치면 필드 캐릭터가 포화 상태이기 때문에 강제로 랜덤 하게 캐릭터가 팔리는 하나 생기는데 익숙한 토지 창고 1칸을 무료로 빌려서 쓰는 효과가 있는 sound.(아데으로 이다웅파닥리롤이 없네? 아직 정식발매가 아니라서 엉망이야.다, 갓첨이다, 라고 먼저 판단하기에는 조금 이르다. 하지만 롤이라는 거대한 IP로 이벤트성이 아니라 등급까지 도입시키는 신규 모두를 내놓은 것은 분명 괴다. 시장에 큰 변동이 올 것은 확실하다. 오토체스의 높은 진입장벽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이용자들은 이번 전략적 팀 전투 출시가 아주 좋은 기회라고 보고 있다. 익숙한 캐릭터부터 매칭, 조합 부분까지 수많은 진입장벽을 아침에 맞춰 칼의 열망에 버금가는 갓이 모두 탄생했습니다라는 견해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한국의 냄비 근성 특성상 보상 없는 게이의 유행가 식기류로 자연히 도태될 터였다.그러니까 빨리 랭크를 내라, 라이엇. 그렇다면 마음껏 즐기겠다.♦그렇게 분명히... 전부 가져야만... 속이 시원하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