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이창훈(앞서영 오빠), 다시 방송?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0:26

    개그맨 이창훈(이미영 씨) 재방송?


    >


    김영만이 최근 시상식에서 개그맨 이창훈을 언급한 가운데 이창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소울요쟈크쵸은 KBS신관 야나기 츄루호에서 생방송으로 20하나 9의 연예 대상 시상식에서 김영만은 "내가 바로 여기서 데뷔를 하고 시상식에 참석한 때가 대상이 맹구 이창훈 씨였다"와 내용한. 이어 "거의 매일 도전하는 정신으로 사는 게 정말 힘든데, 도전하는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이 상은 도전정신이 투철한 사람이 차지하기로 했다. 오가의 매일(연예대상)에 아내 sound에 온 민경훈 씨가 있어 그 사람에게 이 상을 주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코미디언 출신 연극배우 이창훈은 올해 초 폐암 수술을 받아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 그는 본명은 이봉남인 올해, 본인이 65세이다. 이창훈은 하나 990년대'봉숭아 학당'에서 원조, 맹구 캐릭터로 출연하고 바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다.코미디언 이창훈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다.개그맨 이창훈은 과거 개그 프로그램 '봉의 학당'에서 맹구 캐릭터로 톱스타가 된 인물이다. 그는 2000년대 맹구 리드하는 것을 친구 때문에 끊임없이 노력했으나 브라운관을 조용히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개그맨 이창훈의 근황은 그의 여동생인 배우 주성영에게서 유출됐습니다. 앞서고, 영은 이 9월 종합 편성사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대가족인 코미디언의 이창훈이 폐 암 투병 중이었다는 사실을 전했다. 당시 발견한 건강함을 제한하지만 최근까지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대부분의 누리꾼은 건강해진 그의 모습을 보고 싶다며 그의 방송 활동에 내심 기대를 나타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