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케빈 코스트너희•우디 해럴슨 주연 하이웨이맨_영웅으로 둔갑한 범죄자 보니 앤 클라이드를 추적하는 늙은 추적자 텍사스 레인저스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2:16

    >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의 고속 도로 멘 평가는 metacritic의 스코어 58/일 00러 둔 토마토 선도 5일 퍼센트, 관객의 점수 8일 퍼센트 등을 기록했다. 케빈 코스트의 집과 우디 헤롤승이 연기한 텍사스 레인저스의 프랜시스 오거스터스 헤이 모기와 벤저민·메이, 컬트는 한 934년 2월 일 2일부터 보니와 클라이드를 실제로 추격한 해머를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해머가 이끈 추격대는 갱의 이동에 대해서 연구를 하고 5개의 중서부 주의의 시작부터 나쁘지 않아묘 둥글게 움직인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도망자가 특정 주로 도망가면 그 주의 사법 경찰은 다른 주로 추적할 수 없다는 규정의 허점을 거꾸로 이용합니다.


    >


    >


    >


    해머가 이끄는 추격대는 클라이드가 이동에 일관성을 가지고 있음을 깨닫고, 숙련된 추적자 해머는 경로를 그려 언제 웃돌지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보니와 클라이드의 여정은 가족 방문에 중점을 두고 있는 그들은 루이지에 나에 있는 헨리(병의 식크울 방문할 의도였지만, 그의 싸늘하고는 추적 중인 해머와 만남에서 그것을 상세히 설명하고 해머는 콜토우사에서 모니터라고 하는 모델로 제작된 민간용 20발 탄창을 가진 브라우닝 자동 소총을 많이 확보, 보니와 클라이드를 생포할 생각도 없는 조 썰매 타기에서 사살할 목적이기도 했습니다.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