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빠져든 ‘넷플릭스’에서 볼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3. 23:15

    안녕하세요, 연서남입니다. 평소 '넷플릭스'라는 시청 플랫폼은 알고 있었지만, 가까이 오지는 않았다. '넷플릭스' 영화&미드 시청에 푹 빠져 사는데요. 휴일과 지금까지 정주행한 총 30개의 미드 중심, 개인적으로 재미 있게 본 미드 20편 정도를 추천하는 시간을 갖고 싶어요. 과연 어느 미드들이 있을까! 봅시다.넷플릭스로 시청할 수 있는 미드입니다.여러분이 의견할 미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이 밖에도 다른 미드를 추천해 주세요. ᅮᅮ·순서는 무작위이니 참고하세요!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의 흑색 선전, 20일 7~출연/딜런 미네트 캐서린 랭포드 등 첫번째부터 전설 그녀가 자신 왔습니다. 영화 <멘 인 더 다크>, <구스범수>에 출연한 딜런 미넷 주연의 드라마 '소문 루머'인데요. 제목도 창의적이지만 예기는 더 창의적입니다. "해서 본인"이라는 여자가 자살한 후 남주에게 남겨진 문제에 카세트 테이프를 들고 그녀의 사음에 대해 추적해 나가는 줄거리인데요. 고구마도 조금 있지만 숨겨진 이야기가 점점 밝혀지는 것이 관심 있었던 미드가 아니었는지 본인은 소견입니다.


    >


    마인 두 사냥꾼, 2017~출연/조과인단 그로프, 안과의 동부 도우은도우번째,<마인 드 헌터>라는 드라마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미드입니다.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FBI 요원 두 명이 살인범들의 심정을 이해하기 위해 인터뷰하고 프로파하나링 이론을 정립하고 과인해 가는 내용인데요. 실제로도 유명한 살인범들 모티브도 과인오기도 하기에, 이 드라마는 좀 오래 붙잡아 보길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영화 <겨울왕국>에서 크리스토프 역을 맡은 낚시과인단 글로프가 과인오기도 합니다!!


    >


    기묘한 이 말 2016~출연/위에 자신의 라이더, 데이비드·하버 등 또 정말 유명한, 현재 시즌 3이 방영 예정에 있습니다. 인디얼린 이자신 주의 작은 촌락에서 실종된 소년, 이렇게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자기 타자 신고 다음으로 촌락에 기묘한 현상이 자기 종자가 된다는 이야기를 가진 미드인데요. 영화 <그것 IT>를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꼭 이 드라마도 하루만에 정주행을 끝낼 것으로 예상합니다. 시즌 1,2두개 전부 재미 있는 것에 한꺼번에 보세요!!


    >


    빨강 머리 앤, 2017출연/에볼소의 베스 맥널티 등 모두 빨간 머리의 '앤드'을 아시 나입니까? 한국에서는 '빨간머리 앤'이라는 제목인데, 외국에서는 '안'이라고 불리는 미드임(뭐 둘다 똑같아요.많은 사람이 들러서 보기 시작한 날에 다 본다 라는 드라마라고 보면 좋겠고, 빨강머리&실사 버전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아요. 7부작에 다소 짧지만 영상미도 좋고, 색감도 정 이야기 나쁘지 않아서 보고 있다고 따뜻한 드라마 아니냐고 소견한다. 시즌 2번 내 온 다곤 했지만 세부는 모르겠어요. 잘못 알아봄


    >


    지정 생존자 20하나 6출연/의 키퍼 서덜랜드, 메키큐ー, 칼 펜 등 네번째는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미국, 그 후 아무것도 1은 없었다 내각 각료인 톰 카ー크망이 갑자기 대통령이 되어 혼돈 속의 국가를 책이다 져야 하는 정세에서 열리는 1을 도우이웅도라마'지정 생존자'이다. 테러 때문에 본의 아니게 대통령이 되어버린 주인공에게 펼쳐지는 이예기로 독특한 설정과 흐름이 사람을 모함시키는 매력이 있었던 미드였습니다. 유명한 미드'24시'와 아주 비슷한 작품!!


    >


    센스 8,2015~출연/브라이언 J. 스미스 등<매트릭스>시리즈 감독 워쇼스키 자매가 피로하고 본격 SF미드인'센스 8'시리즈. 국내 배우 배두봉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기도 하지만요. 이야기는 어느날 갑자기 서로의 감각과 느낌을 공유하게 된 낯선 8명의 남녀의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입니다. "일에 빠져들면 하루만에 정주행을 완료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날리고 정주행할 생각입니다"-저는 빠졌습니다.


    >


    오펀 블랙, 20첫 3~출연/타티아 자신 매스 룰라 니도우은 아직시쥬은쵸쯔까지 밖에 보지 않았지만 소재 자체가 관심 로우오쯔동도라마'희귀 블랙'어느 날 위탁 대가족에서 자란 인물이 자신 프지앙아그와 비슷하게 생긴 한 여성이 쟈싱 프지앙 아이 보는 눈 앞에서 투신 자살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로 인해 나중에 어떻게 자신답지 않게 같은 사람이 있을 수 있는지 왜 자살을 했는지 찾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라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연 타치아쟈신 마슬라니는 이 작품의 처음인 다역연기로 많은 상을 수상한 배우이기도 합니다.


    >


    워킹 데드, 20일 0~출연/앤드류 링컨, 사라 웨인 코르 리스 등 원래는 넷플릭스에 없던 드라마이지만 최근 넷플릭스에 들며 시즌 7까지 볼 수 있게 된 전설 미드'워킹 데드'시리즈이다. 현재는 시즌 8까지 나 왔으며 시즌 9방영, 장래 계획이래요. 역시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 출연한 앤드루 링컨이 주인공이어서 과인과 더 보는 재미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주인공의 시점에서 좀비에게 sound로 덮인 세상에서, 생존의 무리와 함께 좀비나 인간끼리도 전쟁을 하는, 그런 기초적인 내용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유명해서 .


    >


    OA, 2016출연/블릿 아니 기린, 에모리 고 헹도우은오 항상 그랬던 것처럼 소개할 드라마 중에 가장 SF에서 SF영화를 괜찮은 분들에게 권할 드라마'OA', 시즌 1까지 본인 시즌 2는 올해 2018년도에 방송 뜻이란다. 스토리는 7년 실종된 주인공이 어떤 날 비밀을 안고 돌아오게 됩니다. 그 비정상적인 상처와 함께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게 됩니다. 그 5명의 낯선 사람들을 부를 그가 7년 동안 겪었던 특별한 경험을 들려주는 이야기라고 보면 되겠군요. 깊으면서도 본인도 특별한 경험을 하는 것 같은..


    >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2013~출연/테일러 스이루링, 마이클· 하니 등'넷플릭스'을 오랫동안 접한 사람들은 전체들 본 코믹 미드 시리즈'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저도 주변에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것이 조금 있는 그들에게 추천을 받아 현재 시즌 1까지 클리어 했지만, 오늘 소개한 드라마 중 가장 가볍다 보면서 웃을 수 있다. 그런 미드가 아니었다고 생각하시는군요. 상류층인 뉴요커가 과거의 범죄에 발목이 잡혀 그녀가 여성 교도소에 수감된 이후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작품입니다.


    >


    갓 레스, 20하나 7출연/제프, 대니얼스, 자크 오코넬 등 국내에서는 '그 지면에는 신이 없다'이라고 번역된 제목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스틸컷을 보시다시피 이 드라마는 서부극입니다. 서부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만, 정화 무거워서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계에서 유명한 배우들도 출연해 그들을 보는 재미도 생긴다. (제프·다니엘즈, 잭·오코넬, 토머스·샌스터 등) --별로 추천은 하지 않지만 서부극이고, 무겁게 진행하고, 영상미가 좋은 것을 토대로 봐주시면, 뭐, 제멋대로인 미드라고 의견을 드리네요.


    >


    원 헌드레드, 20개 4~출연/헨리 이안 크식, 페이지 곳 등 생존/서바이벌 장르를 좋아해서 살펴보는 것을 추천하는 '원 헌드레드'시리즈! 영화 <행거게이입니다> 고령은 <메이즈러입니다> 시리즈와 비슷하지만, 꽤 다른 드라마인데요. 인류의 생존 기회를 점검하기 위해 핵전쟁으로 파괴된 지구로 보내져 영아들이 생존해 간다는 것이 기초적인 내용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초반에 슬슬 나쁘지 않아 가까워질수록 재미있는 미드이므로, 이 점 참고해서 보시길 권합니다.


    >


    레인, 20하나 3~출연/유아도우레이도우케잉, 토비 레그보 등차 후은 봐도 비주얼이 장난 아닌 '레인'이라는 미드 시리즈입니다. 비주얼 최고의 왕세자와 왕세자비가 함께하는 왕실 로맨스를 중점으로 한 드라마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시즌 한 완벽한 몰입감에 비하고 시즌 2에서는 몰입감이 조금 식옷우 나 시즌 3에 영국의 엘리자베스가 등장해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하고 흥미로운 테마에 이어 나 간다 드라마였다고 보네요. 하지만 시즌 3에서 역사 왜곡이라는 비난도 많이 받았다...


    >


    리보, 하나, 20일 7~출연/K.J. 아프고, 콜 수프 로즈 등 영화의 장르에서 살펴봅시다. '하이틴' 장르를 나쁘게 하지 않는 분, '수사+추리' 물건을 나쁘게 하지 않는 분, 거기에 '로맨스'까지 포함된 장르 드라마가 바로 이 '리버데 하나'라는 작품인데요. 줄거리는 대체적으로 작은 촌락 리버데하나에서 제이슨 블로섬이 실종되는 의문이 생기며, 같은 학교 동료인 아치와 베티, 베로니카와 저그헤드는 서로 뒤얽힌 관계 속에서 돈무의 대나무 sound와 관련된 실마리를 찾으려고 합니다.라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지만 연기도 좋고 매력적이어서 저는 한번 보고 팬이 되었습니다.


    >


    그림(형제), 20하나하나~출연/백자·웨어·미첼 등'그림 형제'라고 불리며, 그림 형제 동화책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지만, 주제는 '그림'과 참조임에 틀림없습니다. 영화 스토리 또한 그림, 형제, 동화 진품을 파헤치는 이야기가 중심이고, 어떤 날부터인지 도저히 남의 짓이라고 할 수 없는 잔혹한 범죄가 주인공 주위에서 일어나기 시작하며, 주인공 닉이 "그림 형제"가의 유한한 후손임을 알 수 있으며, 이모가 남긴 책과 "나쁜 직감"에 의해 등장하는 괴물을 쫓기 시작합니다"라는 스토리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탄탄한 배우들이 돋보인 판타지+범죄수사물


    >


    아메리칸 보름, 2017~출연/그리핀 구루 로쿠, 지미 타르트 등이 미국 16번째 미드 추천까지 왔구나. 이 드라마는 간단한 소지에앙에서 매우 나는 흡인력을 자랑하는 드라마였고, 시청자들이 뽑은 2017년 가장 정주행을 많이 한 드라마로 선정된 '아메리칸 보름'입니다. 스토리는 어느 날 학교 주차장에 세웠던 선생님들 자동차 27대에 이상한 그림이 그려지고 있는 사건이 발발하지만 열혈 주인공 딜런이 용의자로 지목하는 이야기이다. 줄거리만 보면 단순하지만 한번 보면 끝까지 봐버리는 미드 작품 같아서 많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


    쟈싱 코스, 20하나 5~출연/와그덱모ー라, 보이드 홀브룩 등 80년대의 악명 높은 마약 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실화를 기반으로 한 범죄 드라마 시리즈에서 콜롬비아 마약 조직의 치열한 권력 다툼과 그들을 저지하려는 마약국 이이에키을 그린 드라마'쟈싱 코스'시리즈. 당초에는 와 이거 뭐야? ' 라고 말하면서, 점점 빠져간 드라마가 아닌가, 자신의 소견입니다. 주인공 시점에서 흐르는 흐름과 줄거리가 소견보다 관심 깊었던 드라마였습니다. - 범죄 드라마 자기 영화를 나쁘게 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


    >


    오자크, 20하나 7~출연/제이슨 베이토망도우은오는 평범한 대가족이 어느 날, 마약 상의 검은 돈에 피이에키료소 오자크 휴양지에 몰리고 화려한 휴양지 뒤에 숨겨진 위기와 공포가 닥치자 이에 대항하고 대가족을 지키려는 이들의 예기를 다소움는 드라마'오자크'이 드라마도 추천을 받고 하루 만에 본 작품에서 평범한 배경이지만, 좀 잔인한 장면과 다소 자극적인 장면이 포함된 드라마라고 봐서는 될 것 같네요. 위기 속에서 주인공의 삼촌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


    정장 20하나하나~출연/가브리엘 "막토 등 하나부 시청자들은 넷플릭스를 이용해 장르가 공포, 판타지, 범죄, SF만 많다고 해서 안타까워했지만, 이 드라마 만큼은 꼭 본 적이 없는 사람이 없었으면 합니다. '는 그 드라마 '슈츠' 시리즈 임 요전날 한국에서도 이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로 장동건 박형식 주연의 드라마를 제작하여 현재까지 방송중에 있습니다. 줄거리는 뉴욕의 거대 로펌에 들어간 대학 중퇴 청년이 엘리트 변호사와 함께 의기투합한 그가 재미없고 지루한 세상을 상대로 소송을 건다는 줄거리로 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브레이킹 배드, 2008~출연/브라이언 크렝스통, 안나의 건 등 마지막 이 드라마도 소재가 정 이야기 관심 로프움니다. 어느날 암에 걸려 시한부 판정을 받은 한 고등학교 화학교사가 소가족의 장래를 위해 졸업한 제자와 다같이 마약을 만들어 팔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 시리즈인데요. 정말 암에 걸린 주인공과 암을 유발시키는 고구마행동을 유발하는 졸업한 제자가 만들어내는 바보같은 마약염소를 보시는 점이 이 드라마에서 가장 큰 포인트가 아닐까? 한번 보면 끝까지 보게 됩니다.


    이때에, 최신 화제인 내가 빠져'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미드 추천 20선을 망그와잉 보았지만 즐겁게 보쇼쯔 저요? 이 밖에도 여러분이 각자 관심을 가진 것과 재미있는 것이 있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미드가 있다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영화를 가장 좋아하지만, 영화같은 드라마도 좋아하는 나(..) 이 밖에 드라마도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난 이걸로 밀린 미드보러 !-!


    이미 지출처: 네이버


    댓글

Designed by Tistory.